-
온라인 전시관 탑재 정보 확인 요청 및 수정사항 제출 요망(~10.23)
- 카테고리 : 전시사업팀
- 작성자 : 서동호
- 등록일 : 2020-10-22
조회수 : 407
-
본회 온라인 전시관에 귀사의 업체/제품 정보를 탑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현재 10.29(목) 국방부 시연회를 앞두고, 온라인 전시관에 탑재된 회원사의 업체정보/제품정보 수정사항을 확인할 예정이오니 아래내용을 참조하셔서 붙임파일 양식에 수정사항을 기재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(10.29 각종 언론 매체에 온라인 전시관 개설 보도자료가 배포될 예정입니다.)
- 온라인전시관 탑재 링크 : http://dev.solamt.com:8016/web/main
- 기한 : 10월 23일(금) 16:00시
- 제출처: 본회 해외사업팀 서동호 대리(aaronsuh@kdia.or.kr)
기한내 회신이 없으실 경우, 링크에 탑재된 정보로 전시관을 완료할 예정입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