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  • 페이스북
  • 블로그
  • 트위터

회원전용공간

일반공지사항

  • 온라인 전시관 탑재 정보 확인 요청 및 수정사항 제출 요망(~10.23)
    • 카테고리 : 전시사업팀
    • 작성자 : 서동호
    • 등록일 : 2020-10-22

    조회수 : 407

  • 본회 온라인 전시관에 귀사의 업체/제품 정보를 탑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    현재 10.29(목) 국방부 시연회를 앞두고, 온라인 전시관에 탑재된 회원사의 업체정보/제품정보 수정사항을 확인할 예정이오니 아래내용을 참조하셔서 붙임파일 양식에 수정사항을 기재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10.29 각종 언론 매체에 온라인 전시관 개설 보도자료가 배포될 예정입니다.)


    - 온라인전시관 탑재 링크 : http://dev.solamt.com:8016/web/main

    - 기한 : 10월 23일(금) 16:00시

    - 제출처: 본회 해외사업팀 서동호 대리(aaronsuh@kdia.or.kr)


    기한내 회신이 없으실 경우, 링크에 탑재된 정보로 전시관을 완료할 예정입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첨부파일:

이전글
한국자동차연구원 국방기술/정책 연구용역 활용 안내
다음글
'21년 워리어플랫폼 장비획득 업체간담회 안내